'나는솔로' 17기 출연자인 영호가 라이브 방송을 통해 여자친구를 공개한 가운데, 일부 누리꾼들의 17기 영호 여자친구에 대한 다양한 추측과 비난에 17기 영호가 일침을 가했다.
'나는 솔로' 17기 영호 "내 여자친구 그런 사람 아니다"
ENA, SBS Plus ‘나는 솔로’ 17기 출연 영호가 일반인 여자친구에 대한 추측성 악플에 대한 심경을 고백했다.
12월 8일 영호는 자신의 SNS(인스타그램)를 통해 "단편적인 모습으로 추측을 해주시는 것이 당사자에게는 상처가 될 수 있음을 생각해 주셨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시작하는 글을 게재했다. 이어 17기 영호는 "추측들이 사실이 아닌 게 많이 있다. 누구보다 순수하고 마음이 여린 사람이다. 앞으로 서로 발전해 나가며 좋은 모습 보여드리고자 한다"고 고백했다.
이를 본 '나는솔로' 17기 광수는 두 사람을 응원했다. 광수는 "신경쓰지 말아라. 둘만 예쁜 사랑하면 되는 거"라고 댓글을 올렸고 영호도 "감사하다. 형도 예쁜 연애하세요"라고 답해 눈길을 끌었다.
앞서 영호는 ‘나는 솔로’ 종영 후 진행된 유튜브 촌장엔터테인먼트 라이브 방송에 출연, 여자 친구가 생겼다고 고백해 놀라움을 안겼다. 특히 이날 영호의 여자 친구도 라이브 방송에 함께 화제가 된 바 있다.
한편 영호는 '나는 솔로' 17기에서 현숙(가명)에게 대시했으나 현숙은 처음부터 자신만 바라본 상철(가명)과 실제 연인으로 현커가 됐다.